TOP 뉴토끼2 SECRETS

Top 뉴토끼2 Secrets

Top 뉴토끼2 Secrets

Blog Article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뉴토끼 웹툰 시청에 대한 법적 처벌 사례는 현재까지 없습니다. 단순히 웹툰을 감상하는 행위만으로는 법적 제재를 받기 어렵습니다.

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원본 편집]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뉴토끼 시즌2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저작권이 있는 웹툰은 원본 사이트에서 정식으로 뉴토끼2 감상하는 것이 안전하며, 저작권 문제에 뉴토끼2 대한 인식을 높여야 합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뉴토끼 시즌2 허다하게 발생한다.

뉴토끼에서 제공하는 장르는 드라마, 판타지, 액션, 로맨스, 개그, 순정, 스포츠, 스릴러, 무협, 학원물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뉴토끼는 여러 장르의 웹툰을 한데 모아 무료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웹툰 팬들 사이에서는 창작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newtoki 없었을 것이다.

Report this page